KCP 통합결제창 Internet Explorer 호환성 해결 방법 > 자주 하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
Customer Service

고객센터

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님께 안내해 드립니다

자주 하는 질문
KCP 통합결제창 Internet Explorer 호환성 해결 방법
등록일
2015.08.25 00:00
조회수
188

본문





Windows7, 8 버전에 익스플로러 9, 10, 11을 통해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이 어려운 고객님께서는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

아래 URL주소 클릭 바랍니다.


http://kcp.co.kr/technique.faq.do?f1gubn=FA07#ID_FAQ2